믿음과 신뢰로 정성어린 진료를 약속합니다.
BLUE REVIEW
블루비뇨기과의 소식을 전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의 비뇨기과'

블루비뇨기과와 함께하세요!

성   명 정태성 [강남점]
스포츠월드
제   목 음경임플란트 시술로 행복감과 건강을 한꺼번에 UP!
내   용

 

성과 건강은 바늘과 실이다. 부부관계 시 오르가즘과 사정 직전에는 노화를 억제해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호르몬인 DHEA의 농도가 평상 시 보다 다섯 배는 증가한다. 건강해야 성 생활을 즐길 수 있고 성 생활을 즐기면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의학이 발달해 부작용 걱정이 없으면서도 비교적 간편하게 주사요법으로 발기부전 치료는 물론 고령의 난치성 발기부전도 임플란트로 수술하는 기법이 등장해 행복감을 주고 있다. 특히 페니파워 자가주사 요법은 다른 약물 복용과 달리 음경 해면체에만 국소적으로 약물작용이 일어나기 때문에 효과가 빠르고 전신적인 부작용이 전혀 없어서 고혈압 약물 복용 환자나 당뇨병 환자에게서도 금기증 없이 적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약물주입 후 5~15분 사이에 신속하게 발기가 유발되고 약물의 용량을 조절해 사정과 관계없이 1~2시간 정도의 발기유지 시간을 가질수 있다.

 

블루비뇨기과 강남점 정태성 원장은 “특히 주사바늘의 삽입 깊이를 조절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바늘이 가늘어 통증을 거의 느낄수 없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만성질환의 당뇨나 고혈압 뇌졸중 등 고령으로 인한 난치성 발기부전 환자들은 약물 효과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음경 임플란트 수술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음경 임플란트 수술은 치아 임플란트 처럼 음경 해면체에 임플란트를 삽입해 음경의 크기를 크고 단단하게 만들어 주면서 언제든지 발기가 가능하게 해주는 치료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크게 굴곡형과 팽창형으로 나뉜다. 굴곡형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음경 안쪽에 두봉을 삽입해 관계 시 필요에 따라 구부리고 펴면서 발기형태를 가능하게 해주는 수술이다. 반면 팽창형은 인체의 발기기전과 거의 흡사하게 작동되는 수술이다. 스위치 조절로 관계 시 자기 마음대로 음경을 자연 상태와 흡사하게 발기시킬 수 있고 원하는 시간만큼 발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술은 왜소증이나 기타 장애가 있는 경우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