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신뢰로 정성어린 진료를 약속합니다.
BLUE REVIEW
블루비뇨기과의 소식을 전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의 비뇨기과'

블루비뇨기과와 함께하세요!

성   명 정태성 [강남점]
스포츠월드
제   목 간단한 필러 시술로 행복감과 자신감 UP!
내   용

 

조루증은 연령불문하고 나타나는 가장 흔한 성기능 장애이다. 조루증은 선천적인 성기능의 요소와 함께 후천적인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하게 된다. 더욱이 최근에는 한국 남성의 40%가 조루가 있을 수 있다는 통계자료는 얼마나 많은 남성이 좌절감을 느껴야 하는지 알수 있다. 남성의 경우 대개 조루증은 나이가 들면서 당연히 나타나는 현상으로 알려져 있지만 분명한건 자기 잘못이 아니라 하나의 질환이라는 것을 받아 드리고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과거에는 조루증 치료에 수술적 방법인 배부신경 차단술이 대부분 시행됐다. 그러나 수술적인 방법이므로 부작용에 대한 부담 및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있어 최근에는 비수술적 요법으로 조루를 치료하는 방법이 시행되어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바로 필러를 이용한 조루증 치료인데 이 치료는 FDA 승인을 받은 인체에 무해한 체내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이라는 생체적합 물질을 귀두 피부 밑에 주입해 귀두가 확대 되면서 동시에 귀두 감각이 둔해져서 조루증이 치료가 되는 것이다.

 

이 시술은 비수술적으로 귀두가 확대되는 것은 물론 조루증이 치료가 되는 장점이 있다. 과거에는 귀두를 확대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고 알고 있었으나 귀두의 점막상피 세포층 아래에 2~3㎜의 고유 점막층이 있는 것을 확인해 이 부위에 히알루론산인 필러를 주사기로 주입하면 귀두가 확대된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는 수술이 아닌 간단한 주사 시술 방법으로 음경과 귀두의 비수술적 확대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블루비뇨기과에서 사용하는 필러는 식약청 승인을 획득한 안전한 성분으로 탁월한 볼륨감을 자랑하며 이물감이 적어 실제 피부와 같은 촉감을 주고 유지기간이 길다는 것이 특징이다. 필러 시술법은 수술에 절개나 이식없이 국소마취후 5분 만에 시술을 마칠 수 있으며 부작용이 거의 없어 시술자체에 부담이 적다.

 

블루비뇨기과 강남점 정태성 원장은 “필러 시술은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샤워와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다만 시술을 받기 전 비뇨기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상태와 여건에 따라 맞춤시술이 진행돼야 만족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목록